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동구맛집 봄플레이트 카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동구맛집 봄플레이트를 소개드리고자합니다
백종원골목식당에 나왔다고해서 저또한 늦은시간에 가보았죠
(강동구맛집킬러)

주소지로는 둔촌동으로 되어있는데 위치는 길동사거리에서 가깝습니다

외관 사진인데 카레집에 걸맞는 노란색간판이 눈에 띄네요

메뉴가 딱 하나밖에없는 뭔가 상당히 맛있을거같은 기대감이 있었어요 저희는 토핑 계란후라이랑 체다치즈를 추가하고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상당히 고급진비주얼! 눈으로는 이미 대만족스러웠지요 새우튀김은 2피스에 3천원인데 살이 통통한게 씹는즐거움이 있었어요
카레는 매운맛이라 매울줄 알았는데 매콤한정도였고 전체를 비벼먹으면 살짝 짤거같지만 부분부분 먹으면 짜지않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 놀랏어요
전체적으로 카레치즈계란 조화가 잘 이루어져 상당히 인상깊었어요
(가격보고놀람)

야채를 싫어해서 빼달라고햇더니 허전하더라구요
가격대비 부담이없으니 토핑 꼭~~추가해서 먹어보세요~~~!
주소남겨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82길 26 1층 봄플레이트